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촌치킨 메뉴추천! 레드콤보&웨지감자 세트!

교촌치킨 메뉴추천! 레드콤보&웨지감자 세트!

 

치킨은 진짜 누가 만들었는지 사람을 너무 힘들게
한다ㅠㅠㅠㅠ 먹고 싶어서 미치게ㅜㅜㅋㅋㅋㅋ
다이어트할 때마다 치킨 먹고 싶어서 미치겠음...

아니 다이어트한다고 맨날 닭가슴살을 먹는데
왜 치킨이 먹고싶은거지..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은 너무너무 싫은데 닭다리는 진짜
완전 사랑이다..>< 
닭다리가 다이어트 음식이면 좋겠다..ㅋㅋㅋㅋ

치킨 중에서도 내 최애 치킨이 있는데 
교촌치킨에 레드콤보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아하는 치킨이다..ㅋㅋㅋㅋㅋ
원래 교촌치킨이 제일 맛있기도 했는데 
레드콤보를 맛본 이후로 교촌 중에서도 이게 
최애..

정확히 내가 좋아하는 맛이다 레콤은ㅋㅋㅋ
맵찔이지만 매운 걸 좋아하는 ㅋㅋㅋ
그래서 레드콤보가 딱 적당하게 매운 것 같다!
내가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운맛이랄까???

짜다는 사람도 많긴 한데 난 너무 맛있음....
맥주랑 먹으면 맛이 중화되니까..ㅋㅋㅋㅋ
맥주도 순삭이고 레콤도 순삭임ㅋㅋㅋㅋ

내가 교촌치킨 좋아하는 걸 알아서 그런지
생일 쿠폰으로 교촌을 많이 받는다 ㅋㅋㅋㅋ
그중에서도 아는 사람은 레콤을 보내줌ㅋㅋㅋ
센스 있는 사람이라면 레콤에 웨지감자까지 ㅋㅋ
웨지감자랑 레콤이랑 찰떡궁합임!!

 


최근에 내 생일이 있어서 기프티콘으로 교촌
쿠폰을 받은 게 있었다!!
그래서 다이어트하다 너무 힘든 날 레콤을
시켜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
센스 있는 내친구는 웨지감자 세트로 보내줌ㅋㅋ
냄새만 맡아도 미치게 하는 레콤ㅋㅋㅋㅋㅋ
맥주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


캬~~~~ 진짜 양념이 적당하게 잘 발린 게
보기만 해도 식욕이 마구 돋는다 ㅋㅋㅋㅋㅋ
콤보라는 건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칭찬해
주고 싶다 ㅋㅋㅋㅋㅋ 닭가슴살 너무 싫어ㅠㅠ

다른 치킨은 모르겠지만 레드콤보는 치킨
한 마리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
도전해 본 적은 없지만... 가능할 것 같아..
다음에 혼자 도전해 보기로 함 ㅋㅋㅋㅋㅋㅋ


교촌치킨은 진짜 웨지감자도 맛있다 ㅋㅋ
뭔가 포슬포슬하니 특유의 맛이 있음ㅋㅋㅋ
양도 생각보다 많고 ㅋㅋㅋㅋ
항상 쿠폰에 끼어 있어서 많이 먹어봤는데
존맛탱임ㅋㅋㅋㅋㅋ


같이 주는 스위트 칠리소스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나는 그냥 먹어도 맛있음ㅋㅋㅋㅋ
교촌 웨지감자는 껍데기도 있는데 뭔가
매력적이다 ㅋㅋㅋㅋㅋ
원래 껍데기 채로 먹는 거 싫어하는데 ㅋㅋ
나도 모르게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ㅋㅋㅋ
맥주 안주로 딱이다 ㅋㅋ


내가 좋아하는 레드콤보 닭다리!!!
치킨 부위 중에서도 제일 선호하는 닭다리..ㅋㅋ
맥주 장전하고 한입 먹으면 행복.....
행복이 별게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맥주랑 치킨 먹으면 그게 행복이지 ㅋㅋㅋㅋ

이게 교촌치킨도 지점마다 맛이 다른데
여기 레드콤보 양념도 적절하고 너무 맛있음!
짜지도 않고 많이 맵지도 않고 ㅋㅋㅋㅋ


살도 그냥 부드러운 게 존맛탱 ㅠㅠㅠㅠㅠ
맨날 먹고 싶은 맛이다..ㅋㅋㅋㅋ
맥주랑 먹어야 더 맛있는 레콤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레콤이 인기가 없다 ...
이유가 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나는 허니콤보랑 오리지널도 좋긴 한데
레콤이 제일 맛있던데ㅠㅠㅠㅠ
허니콤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은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귀여운 닭봉ㅋㅋㅋㅋ 닭다리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편이다 ㅋㅋㅋ
남편은 닭봉을 별로 안 좋아해서 내가 거의
다 먹는다 ㅋㅋ 남편은 날개파 ㅋㅋㅋ


남편이 날개는 거의 다 먹고 나는 한두 개 정도ㅋ
날개도 맛있긴 하지 ㅋㅋㅋ
부드러운 살은 다 좋다 ㅋㅋㅋㅋ
닭가슴살만 아니면 돼~~~
레콤은 다음날 찬 거 먹어도 존맛....
 


하지만 남길 게 없다... 역시 한 마리는 부족 ㅜ
잔반 하나도 없이 싹싹 다 먹어 치움ㅋㅋㅋ
남편은  쫌 매웠는지 마요네즈 찍어 먹었다
나보다 더 심한 맵찔이.....ㅋㅋㅋㅋ
맥주도 피처 하나를 다 마시고 했는데도
아직 더 먹고 싶은 레콤.........ㅋㅋㅋㅋ

다음 주에 또 먹어야겠다 ㅋㅋㅋㅋ
맥주를 부르는 마성의 치킨 ~~
교촌치킨 레콤 진짜 최고임 ㅋㅋㅋㅋㅋㅋ
매운 거 짭짤한 양념치킨 좋아하면 꼭
먹어봐야 한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