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송 원흥 맛집 항아리 숙성 삼겹살 고기원칙

삼송 원흥 맛집 항아리 숙성 삼겹살 고기원칙

 

 

 


지난주 원흥에서 고기를 먹으려고 했다
친구랑 나는 고기 매니아 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먹기 위해 주변을 둘러보다가 너무 추워서
고기원칙이라는 곳으로 들어갔다 
일단 처음에 아무런 정보도 없이 들어갔음ㅋㅋㅋ

그냥 고기가 먹고 싶었고 추웠고 ㅠㅠㅠ
눈에 보이는 고깃집으로 들어갔는데 그게 
고기원칙 ㅋㅋ 삼송 원흥 맛집이었다

체인점이긴 한데 깨끗하고 맛집 냄새 물씬~
주차는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
영업시간은 화~금 5시~12시/ 토~일 2시~12시
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되어있다 ㅋㅋ

삼송 원흥 맛집 고기원칙은 한돈인증점이라고
크게 붙어있다 ㅋㅋㅋ 오 맛집 느낌 ㅋㅋㅋ
한돈이면 맛이 없을 수 없지~!!


삼송 원흥 맛집 고기원칙은
겉에서 봐도 외관이 깔끔하듯이 식당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깨끗했다 ㅋㅋ 고기 먹기 최적

메뉴판이 천장에 달려있는 게 매우 신기했다 ㅋㅋ
인테리어 센스 대박 ㅋㅋㅋㅋ
셀프바도 따로 있어서 맘에 들었다
요즘 뭐 달라고 부르는 거 보단 셀프바가 
훨씬 편하다 ㅋㅋㅋ

우리가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음
그래서 고기 먹기 더 좋았다 ..ㅋㅋㅋㅋ
시끄럽지 않아서 ㅋㅋㅋㅋ


고기를 시키면 탕을 공짜로 준다 대박 ㅋㅋ
조개탕이랑 알탕 중에서 고르면 되는데
우린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조개탕으로 했다

추울 땐 뜨끈하고 시원한 조개탕에 칼국수지 ㅋㅋ
벌써 추운 몸이 풀리는 것 같다 ㅋㅋㅋ


고기는 삼겹살이랑 덧살을 시켰다 ㅋㅋ
우리는 무조건 삼겹살 파 ㅋㅋㅋ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을 본 적은 없지만 ㅋㅋ

나는 비계 부분을 좋아하기 때문에 
삼겹살이 최애다ㅋㅋㅋ
덧살은 맛있을 거 같아서 일단 시켜봄ㅋㅋㅋ


먹는 순서가 나와있어서 덧살 나오면 
덧살을 먼저 구워야겠다 ㅋㅋㅋ
고기는 다 좋지만 나는 목살은 별로 ㅠㅠㅠ
비계 부분이 덜 하기 때문에...ㅋㅋㅋㅋ


물병이 너무 예쁘게 생겨서 찍어봤다 ㅋㅋㅋ
예뻐서 가져갈뻔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물병 구경하는 동안 반찬이 세팅됐다
기본 고깃집에서 나오는 반찬들 ㅋㅋㅋ
거기에 갓김치?? 그런 게 나왔고
여기는 특이하게 쌈장 대신 청어알을 줬다
처음 먹어보는데...ㅋㅋ


생각보다 맛있었다 ㅋㅋㅋ
그냥 특별한 맛은 아니었는데 괜찮았음ㅋㅋ
먹을수록 맛있는 맛??ㅋㅋ


드디어 삼송 원흥 맛집 고기원칙 메인 ㅋㅋ
고기가 항아리에 담겨져 나왔다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

양이 살짝 적어 보이긴 하지만 막상 먹다 보면
결코 적은 양은 아니다 ㅋㅋ
거기에 칼국수까지 먹을 거기 때문에~


뒤이어 조개탕도 나왔다 ㅋㅋ
무료라기엔 퀄리티가 너무 좋았다
보기에도 그랬는데 맛도 상당히 좋았음ㅋㅋㅋ


안주가 나왔으니 시원하게 소맥 한 잔ㅋㅋㅋ
첫 잔은 소맥이 진리다 ㅠㅠㅠㅠ
고기 먹기 전 싹 적셔주는 소맥 ㅋㅋㅋㅋ


아까 본 대로 덧살을 먼저 구워주었다 
목심과 등심 사이에 있는 특수부위로
얼마 안 나온다고 설명해 주셨음ㅋㅋ


고기는 구워질 때 미치겠음 ㅠㅠ먹고 싶어서..
빨리 좀 구워졌으면 ㅠㅠㅠㅠㅠ
냄새 때문에 미칠 뻔했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첫 시식ㅋㅋㅋ
소금이랑 와사비랑 먹는 걸 좋아해서 
먹었는데 완전 쫄깃하고 맛있었다 ㅋㅋㅋ
대박 식감이 엄청 좋았음

삼겹살과는 또 다른 ㅋㅋ 고소하고 쫄깃하고~
역시 소금, 와사비는 최고의 궁합이다 ㅋㅋㅋ


그다음 내 최애 ㅋㅋ 삼겹살이다 ><
일단 고기 때깔이 너무 좋았다 ㅋㅋㅋㅋ
먹기 전부터 맘에 들었음

고기는 먹을 때 흐름이 끊기지 않게 
바로바로 이어서 구워줘야 한다 ㅋㅋㅋㅋ

술 마시랴 고기 먹으랴 구우랴 ㅋㅋㅋㅋ
술이 취할 수가 없음..ㅋㅋㅋㅋ

삼겹살은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다...
세상에서 최고로 완벽한 음식이 아닐까 ㅋㅋㅋ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고 ~
그냥 와사비에 소금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그중 삼송 원흥 맛집 고기원칙의
오늘 최고 베스트는 갓절임 ㅋㅋㅋ
이거랑 먹으면 살짝 있는 삼겹살의 느끼함을
다 잡아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짭짤하면도 시큼한 갓절임이랑 먹으면 최고임
고기가 질리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고기를 더 시킬 수도 있다....ㅋㅋㅋㅋ

덕분에 술도 술술 들어가고 ㅋㅋㅋ
마늘까지 노릇노릇 구워서 먹으면 금상첨화ㅠㅠ


피날레는 조개탕에 칼국수 사리~~
이게 진짜 대박이었는데 서비스 같지가 않다 ㅋㅋ
돈 주고 사 먹는 거 같은 퀄리티 ㅋㅋ
다음엔 또 와서 알탕을 꼭 먹어봐야지

국물이 짜지도 않고 적당히 칼칼하면서 시원해서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으면 대박이다ㅠㅠ
이게 진정한 술안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송 원흥 맛집은 후식도 있는데
뻥스크림 ㅋㅋㅋ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거다

후식까지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다 먹은 느낌??
고깃집에 와서 칼국수도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ㅋ

그냥 들어왔다가 엄청 맘에 들어 하면서 나감 ㅋㅋ
고기도 맛있고 다 맛있어서 친구랑 둘 다 
굉장히 만족했다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깔끔했고~
고기는 당연히 맛있고 ㅋㅋ 서비스 조개탕도~
후식 뻥스크림까지 맛있었음..ㅋㅋㅋㅋ

맛있고 퀄리티 있는 고깃집을 찾는다면
진짜 여기 완전 강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