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흥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오잘전맥집

원흥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오잘전맥집

 

 

 


주말만 되면 알콜과의 전쟁이다 ㅋㅋㅋ
평일에 바쁜 직장인은 주말만 되면 나가서 
주구장창 부어라 마셔라 술을 마신다 ㅋㅋㅋ 

평일에는 일 때문에 술을 마실 수 없으니
주말에 몰아서 마시는 듯 ㅜㅜㅜ
토요일에는 술을 왕창 마시고 일요일에는 회복ㅋㅋ
거의 내 루틴인 것 같다 ㅋㅋㅋㅋ

이렇게 해줘야지 평일을 열심히 살 수 있지ㅋㅋㅋ
암튼 지난 주말도 이런 루틴이었다

쉬는 날만 되면 눈이 일찍 떠짐...ㅋㅋㅋㅋㅋ
푹 자고 싶은데 ㅠㅠㅠ 잠은 내일 푹 자는 걸로 
하고 일단 일어나서 청소를 싹했다ㅋㅋㅋ

주말에라도 대청소를 해놔야지 편하니까~
먼지도 좀 닦아내고 바닥도 쓸고 닦고~
하다 보니 어느새 점심시간ㅋ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동실에 얼려둔 고기를
발견했다 ㅋㅋ 저번에 사다 놓은 돼지고기~

그걸로 제육볶음이나 해서 먹기로 했다 ㅋㅋ
근데 재료가 고기 빼곤 아무것도 없었다ㅋㅋ
집에 그 흔한 파와 양파도 없다니!
역시 혼자 사는 집은 배달 시켜 먹는 게 낫다~

재료를 사다 놔도 안 해먹어서 다 썩고ㅜㅜ
안 사다 놓으면 또 가끔 필요하고~

이래서 배달이 최고~~~
돈만 많다면 배달만 시켜 먹고 살고 싶다 ㅋㅋㅋ

아무튼 고기만 넣어도 맛있는 제육볶음을
해먹기로 했다 ㅋㅋ
양념만 잘하면 고기는 다 맛있지~~

고추장 조금 고춧가루, 간장, 다진 마늘, 설탕
거기에 참기름이랑 후추 톡톡 ㅋㅋ

밑간을 좀 하고 양념을 때려 넣고 
잘 볶아주면 된다 ㅋㅋ 마지막 참기름 한 바퀴
둘러주고 후추는 톡톡!! 그럼 끝ㅋㅋㅋ

나는 고추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고추장은 조금만 넣고 고춧가루랑 간장으로
맛을 내는 편이다 ㅋ
제육볶음만큼 간단한 요리도 없는 듯 ㅋㅋㅋ


일단 비주얼이 합격이다 ㅋㅋ 맛있어 보여
고기가 좋기 때문에 맛도 있을 걸로 예상된다


제육볶음도 삼겹살 부위로 해야 맛있다
적당한 살고기와 비계의 비율 ~~~
껍데기 있는 고기를 선호하지 않는데
이번에 산 이 고기 너무 맛있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밥을 많이 먹었다는 게 문제ㅋ
내 요리 실력에 내가 놀랬다ㅋㅋㅋㅋ

맛있게 점심까지 먹고 일단 휴식~~
저녁에는 친구랑 만나기로 해서 잠깐의
휴식을 가진 뒤에 씻고 준비를 했다

친구가 원흥쪽에 살아서 그쪽에서 
만나서 술 한잔하기로 했다 

친구를 만나서 추우니까 얼른 들어가자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원흥술집 오잘전맥집!


이름이 아주 독특하다 ㅋㅋㅋ
처음엔 그냥 전맥집인줄 알았는데 
풀네임이 오잘전맥집이었다 ㅋㅋ

그전에 원흥술집 중에서 못 봤던 걸로 봐선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인 것 같았다

오븐에 잘 구운 전이랑 맥주를 파는 집
줄여서 오잘전맥집인듯 ㅋㅋㅋ
이름이 아주 신박했다 ~~~

원흥술집 오잘전맥집은 겉에서 볼 때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들어오게 되었다
친구랑 나랑 둘 다 맘에 들어서 ㅋㅋㅋ


내부가 크진 않은데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예뻐서 사진 찍어봤다 ㅋㅋㅋ
처음 보는 인테리어여서 나처럼 사진 찍는
사람들도 꽤 있었다 ㅋㅋㅋ


전을 파는 가게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내부 인테리어 ㅋㅋㅋ
세련된 느낌이 강했다 ~~
소품 센스가 미쳤음 내 스타일~~~~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금방 꽉 찼다
좀 있으니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생겼다 
역시 빨리 오길 잘했어..ㅋㅋㅋ
주말엔 부지런히 빨리 가야 어디든 앉는다 ㅋㅋ


보시다시피 사람이 꽉 찼음ㅋㅋㅋ
새로 생긴 원흥술집이다 보니 핫해서 그런 건가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아서인지 
금방 꽉 차는 거 보고 놀랬다 ㅋㅋ

여기는 인테리어도 독특한데 파는 메뉴도
아주 독특했다...ㅋㅋㅋㅋ

오븐에 구운 전이 대표 안주인데
메뉴판만 보면 피자 같은 느낌ㅋㅋㅋㅋ

기본적인 김치전, 감자전에 치즈 토핑이랑
베이컨 토핑 되어있는 것도 있고
바싹불고기전, 만두전???????ㅋㅋㅋㅋㅋ
만두전 너무 신기했다 ㅋㅋㅋ

보리새우전 이거는 맛있을 것 같음ㅋㅋ
그다음이 불닭전ㅋㅋㅋ 짱신기
일단 매워서 먹지도 못한다 ㅋㅋㅋ

거기에 무뼈닭발전 ㅋㅋㅋ 진짜 신기방기~~
우리는 일단 매운 것도 먹지 못하고
친구랑 나는 전을 좋아하지 않아 다른 메뉴를
먹었는데 대부분 다 전을 먹고 있었다

다른 테이블 전을 구경해 봤는데 비주얼은
진짜 피자 같았음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주 무난무난한 안주 가라아게를
시켰다 ㅋㅋㅋ
둘 다 배도 별로 고프지 않아서 간단하게ㅋ

전집에서 전을 먹지 않고 다른 걸 먹는ㅋㅋㅋㅋ
우린 원흥술집 오잘전맥집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간거임ㅋㅋㅋㅋ


기본 안주로 미니뿌셔를 준다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는 뿌셔뿌셔 ㅋㅋㅋ
예전엔 이거 슈퍼 가면 꼭 샀었는데 ~~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구만ㅋㅋㅋㅋ

사실 이 안주만 있어도 술 한 병 거뜬함ㅋㅋ
안주는 사치일 뿐이지~~


역시 튀기면 다 맛있다 ㅋㅋㅋㅋ
무난무난한 안주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가면 전을 꼭 도전해 봐야겠다 ㅋㅋㅋ
나는 그나마 김치전을 좋아하니까 
김치전으로 먹어봐야겠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 하이볼 샘플러도 팔던데
진짜 예뻐서 마셔보고 싶었음ㅋㅋㅋ
다음엔 하이볼과 김치전으로 ㅋㅋㅋㅋ

분위기와 소품이 너무 예뻐서 만족했던
원흥술집 오잘전맥집!
다음에 원흥역 쪽에 가면 또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