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카페 빵이 맛있는 호암 듀레베이커리

충주카페 빵이 맛있는 호암 듀레베이커리

 

 

평소에 나는 카페에 관심이 많다 ㅋ
커피를 좋아해서이기도 하고 카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 ㅋㅋ
아 그리고 빵도 좋아하는 빵순이다 ㅋㅋㅋ
그래서 밥은 잘 안 먹어도 카페는 꼭 
가는 편이다

인스타 같은데 보다가 맘에 드는 카페 나오면
캡처해놨다가 쉴 때 찾아가 보는 스타일 ㅋㅋ
원래는 내 취미였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남편도 카페가는 취미가 생겼다 ..ㅋㅋㅋ

쉬는 날이면 자기가 봐둔 카페 있다고
가자고 끌고 나온다 ㅋㅋ
그래서 우리 부부의 쉬는 날 취미는 
카페 가기 ㅋㅋ

커피 마시기만큼 좋아하는 게 걷기 ㅋㅋ
날 좋을 때 사부작사부작 걷는 걸 좋아한다
산책하기 좋은 곳에 카페까지 있으면
진짜 자주 가는 편이다 ㅋㅋㅋ

우리가 사는 곳에서 가장 걷기 무난한 곳은
호암지인데 우리처럼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다~

봄에는 꽃도 펴서 예쁘고 가을에는 단풍이
들어서 예쁘고 ㅋㅋ 우리가 좋아하는 곳이다

그 근처에 우리가 자주 가는 충주카페 
두 곳이 있는데 그중 한 군데가
호암 듀레베이커리다 ㅋㅋ
다른 한 군데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벅스 ㅋㅋㅋㅋ 여기 뷰도 좋음

충주카페 듀레베이커리는 큰 대형카페인데
빵이 굉장히 맛있는 곳이다 ㅋㅋ
원래 다른 동에도 듀레베이커리가 있어서 
가봤었는데 빵 먹고 반했음ㅋㅋ

빵뿐만 아니라 충주카페 호암 듀레베이커리는
뷰도 아주 끝내준다 ㅋㅋ

호암지가 정면으로 보이는 뷰여서
분수쇼를 할 때 뷰가 엄청 좋다
아니 좋았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면 지금 호암지가 공사중이어서ㅠㅠ

지금은 호암지에 물도 없고 ㅠㅠ
겨울이라 황량하기도 하고 ..ㅠㅠㅠ

커피랑 빵 먹고 호암지 한 바퀴 돌고 
집에 가는 기분 최고였는데 ㅜㅜ

그래도 우린 물 빠진 황량한 호암지도 자주
걷는다 ㅋㅋㅋㅋ 


원래 충주카페 호암 듀레베이커리 뷰는
이랬었다... 진짜 너무 좋은 뷰ㅠㅠ
뷰 카페로도 유명했었는데 지금은 ....
공사가 1년이나 걸린다고 하니ㅠㅠㅠㅠ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호암지뷰였는데
아쉽다ㅠㅠㅠㅠㅠ

암튼 우리 부부는 충주카페 듀레베이커리에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최근엔 자주 못 갔네..


듀레는 위에 레스토랑이랑 루프탑도 있다
아직 한 번도 가보지 않았음ㅋㅋㅋ
그래서 카페 규모는 굉장히 크다

카페 자체도 큰데 잔디밭도 굉장히 넓다
그래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음
날이 좋았을 때 잔디밭에 앉아서 먹었는데
아이들이 막 뛰어노니까 보기 좋았다 ㅋㅋ

단점은 커피를 들고 와야 한다는게 ㅋㅋㅋ
너무 멀다...ㅋㅋㅋㅋㅋ


충주카페 듀레베이커리는 원래 빵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었는데~
역시나 여기서도 빵이 인기 있었다 ㅋㅋ
특히 소금 빵! 진짜 맛있다ㅠㅠㅠㅠ
포장만 해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몽블랑도 맛있고 피자빵 같은 것도 맛있고~
호암 듀레 생기기 전에 안림동에
있는 듀레를 자주 갔었는데
거기서 먹었던 크림치즈 들어간 마늘빵??
그거 잊을 수가 없음...진짜 맛있어

호암 듀레는 그 빵이 없어서 아쉽지만 ㅜㅜ
다른 빵들도 충분히 맛있다...ㅋㅋㅋㅋ


나는 몽블랑도 좋아해서 커피에 자주 먹는데
진짜 살만 안 찐다면 계속 먹고 싶은 맛..ㅋㅋ
커피랑 빵이랑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다

커피도 맛있는 편이다 ㅋㅋ
우리는 아무리 예쁘고 빵이 맛있어도
커피가 맛없으면 잘 가지 않기 때문에 
커피 맛도 중요한데 맛있음ㅋㅋ

나는 주로 라떼를 마시는데 아주 고소하다
그리고 양도 적은 편이 아니라서 좋다ㅋ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남편도
커피 맛있다고 했음ㅋㅋㅋ



우리가 제일 좋아하던 자리다 ㅋㅋ
뷰가 너무 좋았던 자리인데 ㅜㅜ
공사가 다 끝나면 다시 가야지 ㅋㅋ

뷰 좋고 빵 맛있는 카페로 소문나서 그런지
주말엔 사람이 많은 편이다~
나는 주로 평일에 즐겨 찾곤 했는데 
주말엔 저 자리 탐내는 사람이 많을 듯 ㅋㅋ

듀레는 청주 명암저수지에도 하나 생겼는데
거기도 엄청 크게 생겼다 ㅋㅋ
작년에 남편이랑 청주 갈 일이 있어서
듀레에 들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를 못 맡아서 나왔다ㅠㅠ

거기는 빵도 훨씬 많았는데 사람이........
다음에 평일에 다시 오자고 하고 나왔었다
평일에 시간 될 때 꼭 가봐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