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밤리단길 맛집 피맥하기 좋은 위즈피자샵

일산 밤리단길 맛집 피맥하기 좋은 위즈피자샵

 

 

 

오랜만에 평일 저녁에 친구를 만나기로 했다~
평일엔 피곤해서 일 끝나면 바로 칼퇴지만..
친구가 맛있는 걸 사준다고 해서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었다 ㅎㅎㅎ

맛있는 거 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
피자 사준다면 자다가도 나가지 ㅎㅎㅎ
암튼 난 피자를 굉장히 좋아한다~
어느 브랜드 피자든 다 선호함 ㅎㅎㅎ
요즘은 맛없는 피자를 찾기 힘들 정도로
어디서 시켜도 다 맛있더라 ㅎㅎ

일주일에 한 번은 꼭 피자를 
시켜먹곤 했었는데
살만 안 찐다면.........다이어트만 아니라면...ㅠ
피자가 다이어트 음식이면 좋겠다 ㅠㅠㅠㅠ

일 끝날때 까지 엄청나게 설렜음 ㅎㅎㅎㅎ
친구가 말한 피자집은 내가 처음 먹어보는
종류의 피자일 거라고 호언장담했다 ㅎㅎ
자기도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피자 좋아하는
나를 데려가겠다고 생각했단다 ㅎㅎ

친구랑 가기로 한 곳은 일산 밤리단길 맛집
위즈피자샵이다~
일산 밤리단길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다~
위즈피자샵은 처음 들어본 곳 ㅎㅎ
가기 전부터 기대가 아주 많이 됐다 ㅎㅎㅎ

일산 밤리단길 맛집 위즈피자샵은 풍산역
근처에 밤가시마을쪽에 위치해 있다~
일하는 곳과도 멀지 않아서 좋았음 ㅎㅎㅎ

일산 밤리단길 맛집 위즈피자샵은 원래
제주도 있었던 곳이라고 한다!
제주도가 본점이고 여기가 2호점~
친구가 먹어보고는 제주도 맛이 
난다고 ㅎㅎㅎㅎ

가게가 굉장히 힙하고 맛도 있고
피맥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했다 ㅎㅎㅎ
피자랑 맥주랑 마시면 진짜 최고지!

기대를 안고 도착했는데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다 ㅎㅎ 다행~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 좋을 때는
밖에서 먹으면 진짜 좋을 것 같다 ㅎㅎ
야외에서 피자랑 맥주랑 먹으면 크~~~



안에 딱 들어가서 느낀 건 진짜 펍 같다!
진짜 힙하다고 생각함~
춤춰야 할 것 같은 ㅎㅎㅎㅎ
피맥하기 딱 좋은 분위기다 ㅎㅎㅎ
좌석도 많아서 여럿이 와도 좋을듯하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는데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다 ㅎㅎ
피자도 많고 사이드 종류도 꽤 되고
무엇보다 주류도 많아서 아주 굿굿 ㅎㅎㅎ

우리는 생맥주랑 시금치 잠봉피자랑
제주 통마늘흑돼지피자, 로제떡볶이 이렇게
시켰다 ㅎㅎㅎ




일산 밤리단길 맛집 위즈피자샵 시그니처
제주통마늘흑돼지피자다 ><
일단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인다 ㅎㅎ
일단 고기가 들어가면 다 맛있지 ㅎㅎ
거기에 통마늘도 들어가서 잘 어울렸음
고추가 들어갔는지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처음 먹어보는 피자맛??ㅎㅎ

깻잎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다~
그리고 화덕피자라서 더 존맛....
토핑들도 많이 올라가서 푸짐하고
고기가 들어가니 씹는 맛도 좋고 ㅎㅎㅎㅎ
대체적으로 정말 맛있었음


먹다가 정신이 돌아와서 찍은 시금치잠봉피자
이것도 처음 보는 조합의 피자였다 ㅎㅎㅎ
맛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다~
치즈가 너무 맛있었음 ㅠㅠ 부드럽고
그리고 짜지 않고 딱 적당한!
쫄깃쫄깃한 도우까지 정말 맘에 들었던~

나는 흑돼지 피자도 맛있었지만
뭔가 부드러운 치즈 맛이 좋아서
시금치 잠봉피자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ㅎㅎ
맥주랑도 잘 어울렸음ㅎㅎㅎ



이거는 사이로 시킨 로제떡볶인데
여기 떡볶이 맛집임ㅎㅎㅎㅎㅎ
우리는 그냥 단순히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음ㅎㅎㅎ
떡도 쫄깃하고 로제소스도 맛있고 ㅎㅎ
이거에다가 맥주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박박 다 긁어먹었음ㅎ



일산 밤리단길 맛집 위즈피자샵은
일단 가게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진짜 딱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힙함 ㅎㅎㅎ
그리고 피자의 맛도 좋았음!
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씹는 맛도 좋고
도우도 진짜 쫄깃해서 맛있었다~

아 그리고 갈릭 디핑소스를 추가해서 
찍어 먹어야 더 맛있음 ㅎㅎㅎ

처음 먹어보는 퓨전피자맛 ㅎㅎㅎ
느끼한 피자를 싫어한다면 좋아할 만한
피자다 ㅎㅎㅎ 맥주랑도 잘 어울리고~~
나처럼 피자 좋아하는 사람은 꼭 와봐야
하는 피자집이다 ㅎㅎㅎ

진짜 만족스럽게 먹었음!!
다음에 날 풀릴 때 와서 꼭 테라스에서
맛있는 피자를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