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맛집 놀이방식당 샐러드바 있는 감성대패

구월동맛집 놀이방식당 샐러드바 있는 감성대패 

 

저번에 친구네 부부가 우리집 근처에 왔었다~
우리집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왔다가 
우리에게 같이 저녁을 먹자고 했다
이른 저녁식사를 같이 하기 위해서 우리도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갔다~
주변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친구네 부부도 
우리 부부도 고기를 좋아해서 고깃집에 
가기로 했다~

친구가 아기가 있어서 아기랑 같이 갈만한
식당을 찾아보다가 친구가 발견한 곳은
구월동맛집 감성대패라는 곳이었다~
감성대패는 놀이방식당이어서 아기랑 같이
가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다~

놀이방식당이 아니면 아기랑 같이 
고기 먹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라고 했다~
난 아직 아기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ㅋ
놀이방 있는 식당에 가야 아기를 놀게
두고 편하게 밥 먹을 수 있단다ㅋ
그래서 친구 부부와 같이 놀이방식당 
감성대패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구월동맛집 감성대패는 아시아드 선수촌에
위치해있는데 보통 고깃집과는 다르게
건물 2층에 있다~

구월동맛집 감성대패는 
대패삼겹살 전문점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놀이방식당에 샐러드바까지 있는 곳이다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이미 소문나있는 듯~

구월동맛집 감성대패에 들어가자마자 너무
쾌적하고 넓어서 놀랬다ㅋ
고깃집이라고 하면 냄새도 나고 뿌옇고
이런 걸 상상했는데 진짜 그냥 식당 같았음ㅋ

우리는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조금 있으니 엄청나게 
몰려왔다ㅋ 
놀이방식당이다 보니 가족단위가 가장 
많았고 모임하시는 분들도 꽤많았다~

친구가 아기 데리고 놀이방 가보더니 너무
깨끗하고 좋다고 칭찬을 했다~
아기도 놀이방에서 아주 잘 놀아줘서 우리도
저녁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ㅋ

우리는 대패삼겹살로 주문을 했는데
대패삼겹살은 5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워낙 얇고 금방 먹어서 5인분 둘이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10인분을 시켰다~


다른 고기를 시킬까 하다가 대패삼겹이
가장 맛있고 무난할 것 같아서 주문했다ㅋ
샐러드바가 있는데 1,500원을 내면 이용이
가능하다~
구월동맛집 감성대패 샐러드바는 
각종 반찬이랑 쌈 채소부터 버섯,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정말 괜찮았다


대패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ㅋ
불판에 콩나물이랑 부추, 김치, 마늘, 버섯
구워서 고기랑 먹으면 5인분은 순삭이다~
반찬도 아낌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채소들도 싱싱하고~
버섯도 종류별로 있어서 좋았다

후식으로 먹기 좋은 콘샐러드, 마카로니,
후르츠칵테일 같은 것도 있어서 최고였다


역시 대패는 얇아서 금방 먹는다ㅋ
10인분을 아주 남김없이 싹싹 먹었다
쌈을 엄청 싸먹어서 그런지 아주 배불렀다~
아 여기 호출 벨이 신기했다ㅋ
사진은 안 찍었지만 엄청 스마트했는데
소주, 맥주, 그냥 호출 이렇게 나눠져있어서
술 시키기 편했다ㅋ

우리가 이른 시간에 와서 먹고 나갈 때쯤
한창 저녁시간이었는데 밖에 웨이팅..
진짜 엄청나게 인기 있는 곳이었다
놀이방도 아이들로 꽉 차고~

구월동맛집 감성대패는 고깃집 같지 않고
쾌적하고 넓은 게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깨끗한 게 마음에 들었다
특히 놀이방식당이라 아기랑 가기 딱 좋은 
식당인 것 같다~
아 그리고 고기도 맛있었음ㅋ
아이랑 가기 좋은 식당 찾으신다면 추천!

배두둑하게 저녁을 먹고 나서 우리집으로
2차를 가기로 했다~
집에 있는 안주로 가볍게 술 한 잔을 하기로
했는데 이날 조개탕이랑 굴전을 먹으려고
준비해뒀던 게 있어서 먹기로 했다ㅋ

조개탕은 멸치 다시마 육수에 애호박과 
양파, 빨간고추, 청양고추를 곁들였다~
다른 걸 넣지 않아도 너무 맛있었다ㅋ


국물이 아주 시원해서 소주 안주로 딱이었다
조개도 싱싱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칼칼해서
소주가 술술 들어갔다ㅋ
역시 소주에는 국물 안주다ㅋ


그다음에는 굴전을 부쳤는데 냉장고에
부추 남은 게 있어서 같이 넣었다~
굴전이야말로 진짜 쉬운 요리인 것 같다ㅋ
부추굴전 부쳐서 낙지 젓갈이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짭조름한 게 굴향도 너무 좋고 고소하고~
고기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배불렀는데도
아주 맛있게 다 먹었다ㅋ

친구네 부부랑 고기부터 조개탕, 굴전까지
야무지게 먹은 주말이었다~